Top latest Five 뉴토끼 주소 Urban news

※ 범죄수단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운영자 체포로 인해 화제가 된 경우가 아니라면 신규 문서 생성 지양

모든 웹툰주소의 통합사이트라고 볼 수 있을만큼 최신트렌드에 맞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평생주소를 통해 도메인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토론을 통해 다음의 합의사항으로 합의되었습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회원정보 관리도 엉망이다. 가입된 회원의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 없는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라고 뜨거나 거기에 정작 재가입을 하려고 하면 있는 아이디나 이메일이라고 뜨는 일이 허다하게 발생한다.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해당 사이트들의 평생주소는 밑에 배너리스트를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두신다면 언제 어디서 바뀔지 모르는 웹툰접속주소를 가장 빠르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판타지” 장르도 다양하게 포함하고 있어요. “판타지”는 이 사이트에서 매우 사랑받는 장르 중 하나로, 한국에서 오랜 시간 동안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조아툰과 같은 빠른 업데이트와 가장 많은 웹툰을 보유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여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웹툰을 시청할 수 있는 무료웹툰주소의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불법사이트인만큼 댓글에 혹평도 자주 보이는데, 공식 사이트에선 그런 댓글들이 자주 짤리는걸 감안하면 사실상 뉴토끼 주소 가장 개방된 댓글시스템이라 볼수있다.

예전부터 조회수 때문에 스포한다고 욕먹어왔지만 변하지 않았다. 운영자와 함께 업로더나 편집 쪽도 같은 일당인게 확실시되는 상황.

We use cookies to investigate Site visitors and enhance your website practical experience. By accepting our use of cookies, 뉴토끼 주소 your facts will probably be aggregated with all other consumer data.

최근들어 뉴토끼 주소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웹툰시장에서 중심에 자리잡고 있어 무료웹툰사이트의 발전에 큰 뉴토끼 주소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런 정부규제로만 문제를 모두 해결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을 뉴토끼 시즌2 수밖에 없고 가장 중요한 것은 웹툰 시장을 지키려는 시민들의 인식과 노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